Q & A

뒤로가기
제목

반품시 '기업 반품' or '업체 반품'으로 접수하시지 않는 경우, 추가요금이 청구됩니다.

작성자 트****(ip:)

작성일 2018-02-08

Hit 65598

Grade 0점  

Recommend 추천하기

내용


우체국에서 택배 요금부과 방침이 변경되어 공지드립니다


우체국에 직접 방문하실 경우! 꼭 '기업 반품' or '업체 반품'으로 말씀해주세요.
그냥 수기로 주소 기재하신 후, 착불로 보내주시면 거리에 따라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!!




① 전화로 접수하실 경우, 추가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.

1588-1300  ▶ 1번 (EMS연결) ▶ 1번 (반품접수)  ▶ 받으신 택배송장번호 입력 (등기번호13자리 ) 후 
1번 (맞으면) ▶ 2번 (배송비착불)  ▶ 방문수거 날짜 확인 접수 완료
 


우체국이 아닌 타택배 이용시, 꼭 선불로 보내주셔야합니다.






  계약요금으로 표기 되었는지 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  ◀

'계약요금' 표시없이 도착되는 반품추가요금은 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므로
꼭~!! 받으신
송장번호로 접수해주시고, 계약요금 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
File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Related Boar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