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품/교환 문의
반품시 예치금처리나 교환처리로 부탁드리며,
더욱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.
[반품 및 교환 접수]
게시판 및 고객센터(☎1600-9532)로 접수 후,
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(주말포함)에 제품이 도착하도록 보내주셔야 합니다.
※ 일주일이 지난 반품은 무조건 (배송료 입금 확인 후) 반송해드립니다.
* 반품 주소 :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178번길 22 GTX센트럴 B/202,202-1"트왕" (TWANG)
★ new 우체국 반품 예약 접수 방법 (☎1588-1300) ★
1588-1300 ▶ 1번 (EMS연결) ▶ 1번 (반품접수) ▶ 받으신 택배송장번호 입력 (등기번호13자리 ) 후 *
▶ 1번 (맞으면) ▶ 2번 (배송비착불) ▶ 방문수거 날짜 확인 ▶ 접수 완료
[반품 및 교환 배송료]
● 7만원 이상 : 쇼핑몰에서 지급 배송
● 색상교환, 사이즈교환,모든 반품 ->
반품시 요금표 참고해주세요!!
반품시에는 우체국택배 요금이,
부피를 기준으로 적용하고 있어요!!
2kg/60cm :: 3,100원
5kg/80cm :: 3,600원
10kg/120cm :: 4,500원
20kg/140cm :: 7,500원
● 교 환
- 한 주문서에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.
- 슈즈일 경우는 같은 상품의 사이즈교환만 2회까진 가능하나, 그 후 반품은 안됩니다.
↓ ● 반 품
20.11 . 부터 구매금액 상관없이 반품 배송료는 안내된 반품요금표 참고해주세요
☆ 쇼핑몰에서 지급 배송으로 배송료 없이 수령하신 고객님들께 알려드립니다.
반품주실경우엔 서비스 배송액에 상관없이 반품제품을 기준 으로 오고가는 택배비 입니다. ☆
☆ 트왕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없이 반품 보내실 경우, 예치금으로 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 화면으로만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는 온라인의 특성상 고객님의 생각과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하지만, 취소와 반품이 너무나도 빈번하게 발생되어
다른 구매 고객님들께조차도 지연과 재지연등의 피해가 가게되어,
신중한 구매를 해주십사 고민에 고민을 하여 내린 결론이오니 너그러운 이해... 부탁드립니다.
* 조금이라도 빠른 배송을 위해 주문액에 상관없이, 함께 주문하신 다른제품이
너무 지연되는 경우! 고객님이 요청하시면 " 선발송 " 해드리고 있습니다.
혹시 선발송을 원하시는 분은 번거롭더라도
주문메세지에 꼭 " 준비한 제품 선발송요청 " 이라고 메세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※ " 묶음배송요청 " 은
주문상품이 발송되지 않았을경우에만 가능하며,
주문 주신 당일!!! 추가주문을 할 경우가 아닐시엔 반드시 전화로 " 묶음배송 요청 " 주셔야 합니다.
( 게시판에 남겨두신 글은 오후에서야 답글을 드릴 수 있으니 꼭 참고바랍니다.ㅠㅠ )
● 상품 불량의 경우
- 동일 상품으로 교환 요청 : 트왕에서 전액 부담
- 타 상품으로 교환 혹은 반품 요청 : 단순변심으로 간주되어 고객님 배송비 부담
* 반품시 발생되는 택배비 때문에 고의적으로 상품을 훼손하여 접수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되어
불량상품일 경우 무조건 동일상품, 동일옵션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,
환불처리를 원하실 때는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* 배송비 및 교환차액은 무조건 입금을 원칙으로하며,
동봉 후 분실시 트왕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(입금계좌 : 신한은행 110-294-622298 최은희)
[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]
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&반품 시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(주말포함)일을 경과한 경우
- 착용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.
(오염,훼손,화장품,향수,담배,음식물 냄새 등 새상품과 다른 경우,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반송 처리 됩니다)
- 받아보신 포장 그대로,재포장이 아닌 경우
(옷에 폴리백 없이, 옷만 반품하여, 옷의 상태가 훼손되는 경우)
- 세탁 및 수선하였을 경우
(불량 사유가 있더라도 반품 불가)
- 맞춤제작 수제화
(불량이더라도 수선만 가능, 사이즈교환 또한 불가)
- 인위적인 상품 손상의 경우
(택 제거, 훼손, 수선)
- sale 제품으로 할인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
- 악세사리, 모자, 레깅스, 스타킹, 양말, 이너류, 비치웨어류
- 미리 공급처 반품 불가 상품으로 안내드린 경우
* 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 훼손 또는 변형된 상품으로 판명 될 경우
전자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
* 배송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, 생산시 생길 수 있는 마감처리 미흡 부분,
워싱으로 인한 옷 틀어짐 등은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*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 설정 및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* 제품의 상세 사이즈는 측정 방법과 리오더 과정에 따라 1~2cm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주문 변경/취소 문의
★ 배송전 주문 변경/취소 및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나 급한 요청이 있을시엔
오전 10시 이전까지 고객센터(☎1600-9532)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 ★
오전 10시부터 출고 업무가 시작되어 실제 사이트상 발송 준비중으로 표시되어 있어도
송장번호는 오후에 일괄 입력되기 때문에 상품 출고가 된 경우가 있습니다.
출고 이후에는
배송전 주문 변경/취소는 불가하오니 꼭 10시 이전에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!!!
* 출고 후에는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요청해주셔야 하며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* 네이버페이 주문은 오전부터 처리하기 때문에, 취소요청 주셔도 거부 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네이버페이 결제시 더욱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!
* 수제화의 경우 평일 오후 6시전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6시 이후에는 결제된 모든 수량이 즉시 제작에 들어가며
주말동안 주문주시는 경우 취소는 불가합니다.
기타 문의
[예치금/적립금]
예치금, 적립금은 금액제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. (적립금과 쿠폰 중복사용 불가)
[현금영수증]
무통장 결제건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. 현금영수증은 입금확인이 된 후 발급 가능하세요~
1. 마이페이지 ▶ 주문내역조회 ▶ 주문조회 ▶ 페이지하단 현금영수증발급요청 클릭
2. 게시판 및 고객센터(☎1600-9532)로 개별요청 (발급받으실 휴대폰번호 및 사업자번호를 남겨주세요)
[이메일 문의]
트왕으로 주시는
모든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내 게시판 및 고객센터(☎1600-9532)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
이메일 주소의 경우 제휴문의, 제안서 등 관련업무용으로만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
처리지연 발생되므로 가급적 이메일로의 문의는 피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
게시판 및 고객센터(☎1600-9532)로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
[플리마켓]
2016년 1월 이후 주문 2건 이상, 총 주문금액 10만원 이상되는 회원님께 플리마켓 이용자격이 주어집니다.
위의 자격에 해당되는 고객님께서는 QnA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등급을 올려드려요! :D
* 이용가능 즉시 해당 게시판의 공지사항 필독 부탁드립니다!!
[탈퇴 조건]
- 반품/취소 거듭 반복하실 경우
- 매우 미흡한 불량 교환처리 반복하실 경우
- 고액결제 후 전체 취소 및 전체 반품 반복하실 경우
- 사전 공지된 내용을 반복적으로 무시하실 경우
* 저희 트왕은 선주문 후준비 시스템으로, 재고를 두고 판매하지 않습니다.
취소, 반품하시는 상품은 모두 재고로 쌓이게 되며, 손해로 이어지게 된답니다.
전체 구매금액의 80% 이상 반품/환불, 3~5번 이상 반품/환불을 반복하시는 경우에는
한두번 정도 신중구매와 예치금 적립으로 부탁드리는 말씀을 드립니다.
이후에도 거듭 반복하실 경우, 부득이 상품준비가 어렵게 됩니다.
반품시 되도록이면 예치금처리나 교환처리로 부탁드리며,
더욱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.